연산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

연산이편한세상조감도

대림산업은 ‘e편한세상 연산 더퍼스트’ 분양을 10월 중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11일 밝혔다.

이 단지는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590-6번지 일대에 지하 4층~지상 39층 4개동으로 건설될 예정이다. 전용면적 59~84㎡ 455가구로 구성된 아파트와 전용면적 52㎡ 96실의 오피스텔 등 총 551가구가 일반에 분양된다.

단지가 들어설 곳은 부산지하철 1∙3호선 연산역과 가까운 곳이다. 연제구는 부산 한복판에 있어 지리적으로는 중심지로 꼽히는 지역이다. 시청과 시의회, 부산지방경찰청, 국세청, 고용노동청, 부산지방법원(법조타운) 등 주요 관공서가 밀집해 있어 부산의 ‘행정 1번지’로도 불린다.

교육 환경을 보면 연서초가 단지 인근에 있으며, 단지 반경 1.5㎞ 내에 이사벨중, 연산중, 연일중, 연제중, 연제고 등이 있다. 홈플러스(연산점)와 이마트(연제점), 부산의료원 등의 쇼핑·의료·문화시설도 근처에 있다. 연제문화체육공원, 옛골공원 등도 단지 반경 1km 내에 있다.

단지 설계를 보면 기존보다 폭이 20㎜ 확장된 광폭 마루와 리모델링을 하기 쉬운 가변형 평면구조가 적용된 것이 눈에 띈다. 바닥 두께는 기존보다 30㎜ 두껍게 만들어 층간 소음도 줄일 예정이다.

분양 관계자는 “연제구에 최초로 공급되는 e편한

세상 브랜드 아파트인만큼 기존 아파트에서 볼 수 없었던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특화설계를 두루 적용했다”면서 “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중심입지에 브랜드 파워와 뛰어난 상품성까지 갖추고 있어 미래 가치가 좋을 것으로 기대한다”고 말했다.

주택전시관은 부산광역시 연제구 연산동 1364-7번지 일원에 마련될 예정이다. 입주는 2021년 11월 예정이다. 이수역 센트럴파크

연산 이편한세상 모델하우스”의 1개의 생각

댓글이 닫혀있습니다.